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고객과 주주를 행복하게 만드는 소식을 전합니다.

보도자료 상세페이지

[SK렌터카] SK렌터카, 전기차 장기렌털 고객 대상 무료 충전 혜택 제공

2021-08-05

- 8월 '아이오닉5', '니로EV', 'EV6' 장기렌털 계약 고객 대상 11월말까지 무제한 무료 충전 혜택

- '충전할수록 e득' 프로모션 시행··· 'EV올인원' 카드로 한전·환경부 7천여 급속충전기 사용

- "전기차 이용 문화 확산 위해 고객 중심 상품 및 서비스 지속 넓혀갈 것"


전기차 중심 모빌리티 렌털 사업자로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SK렌터카가 신규 전기차 고객 확산을 위해 장기 렌털 상품에 무료 충전 서비스 혜택이 포함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SK렌터카(대표이사 : 황일문)는 8월 전기차 장기 렌털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에게 올해 11월 말까지 무료 충전 혜택을 제공하는 ‘충전할수록 e득’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충전할수록 e득’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8월 한달 간 SK렌터카에서 전기차 3종(▲현대 ‘아이오닉5’ ▲기아 ‘니로EV’ ▲기아 ‘EV6’)을 계약하는 고객은 누구나 차량 인도 후 11월 30일까지 충전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충전 횟수, 충전량 제한 없이 무료로 무제한 사용할 수 있어 충전할수록 이득인 점이 특징이다. 자세한 서비스 내용은 출고 차량에 비치된 무료 충전 카드와 안내서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충전할수록 e득’ 고객에게 제공되는 무료 충전 카드인 ‘EV올인원’ 카드는 SK렌터카가 지난해 전기차 장기 렌털 및 무제한 충전 서비스를 통합해 업계 최초로 선보인 ‘EV올인원’ 상품의 핵심 구성요소로, 이 카드를 이용하면 한국전력과 환경부에서 운영하는 전국 80%에 이르는 7천여 기의 급속충전기를 별도 회원가입이나 인증 없이 무료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SK렌터카 관계자는 “SK렌터카는 제주 신라 호텔 투숙객 대상 전기차 무료 카셰어링 서비스 제공, 제주도 내 국내 최대 규모 전기차 전용 단지 조성을 통한 전기차 이용 경험 제공 등 전기차 관련 다채로운 활동으로 국내 전기차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며, “이번 ’충전할수록 e득’ 프로모션도 전기차 이용 경험 확산의 일환으로 연내 또 다른 충전 상품을 선보이며 전기차 관련 고객의 긍정 경험을 지속 창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금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K렌터카 온라인 다이렉트 서비스인 이지다이렉트(EzyDirect) 홈페이지(www.skcarrentalezydirect.com)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이밖에도 SK렌터카는 최근 대기 수요가 많은 인기 전기차를 미리 확보해 이지다이렉트 홈페이지 내 실시간 재고를 안내, ‘당일 배송’과 계약 후 일주일 내 차량을 받아볼 수 있는 ‘빠른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 설명] SK렌터카 ‘충전할수록 e득’ 전기차 무료 충전 프로모션 관련 안내 이미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