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고객과 주주를 행복하게 만드는 소식을 전합니다.

보도자료 상세페이지

타이어픽, 1주년 기념 고객 감사 ‘돌잔치 이벤트’ 실시

2020-07-16

- 지난해 7월 서비스 개시 이후 1주년 … 고객 성원 감사  ‘돌잔치 이벤트’ 마련

- 타이어 및 배터리 전 품목 최대 30% 할인하는 ‘돌잔치 할인 대잔치’

… ‘돌잡이 퀴즈’ 당첨자 1천명에게 이마트 및 스타벅스 상품 교환권 증정

- “지속 혁신으로 최고의 모빌리티 플랫폼으로 진화해 나갈 것”


차량번호를 이용한 타이어와 배터리 검색, 24시간 배터리 출장 장착 서비스 등 기존에 없던 서비스로 온라인 시장을 혁신해나가고 있는 ‘타이어픽(www.tire-pick.com)’이 오픈 1주년을 맞이했다.



SK네트웍스(대표이사: 최신원, 박상규)의 온라인 타이어몰 타이어픽은 오픈1주년을 기념해 타이어, 배터리 할인과 경품 행사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을 담은 ‘돌잔치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돌잔치 할인 대잔치’를 통해 타이어 전 품목30% 할인 및 배터리 전 품목25% 할인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100명에게 이마트 상품권 3만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돌잡이 퀴즈 이벤트’는 구매 여부와 관계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정답 고객 중 1,000명에게 이마트 및 스타벅스 상품 교환권 등을 선물한다. 참여기간은 16일부터 24일까지이며, 당첨여부는 28일 타이어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해 7월 오픈한 타이어픽은 차량번호 기반 타이어∙배터리 정보 조회 기능 등을 통해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타이어와 배터리를 구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한편 비대면으로 타이어를 교체해주는 ‘발렛 장착’, 24시간 배터리 출동 장착 서비스 ‘번개 출동’등 기술과 트렌드를 접목한 고객 중심 서비스를 선보여왔다.



또한 타이어픽 캐릭터 3총사를 활용한 이모티콘을 제공하고, 입에 감기는 트로트로 온라인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픽해줘’ 광고를 선보이는 등 독창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를 통해 첫 돌을 맞기까지 누적400만 명이 홈페이지를 방문해 1만 명이 타이어를 구매했다.



지난 1년 간 차별화된 서비스로 온라인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타이어픽은 고객의 니즈에 지속적으로 귀 기울이며 타이어, 배터리 등 모빌리티 라이프에 연관된 서비스를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타이어픽 관계자는 “지난1년간 디지털 기술과 빅데이터를 활용해 고객 불편을 해소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


타이어픽 오픈 1주년 돌잔치 이벤트, 오픈 1주년 축하 / EVENT 01 타이어 & 배터리 할인, EVENT 02 이마트 상품권 3만원!, EVENT 03 돌잡이 퀴즈 이벤트

[사진 1.] 쉽고 편리한 온라인 타이어몰 ‘타이어픽(www.tire-pick.com)’이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돌잔치 이벤트’를 실시한다. 7월 말까지 홈페이지에서 타이어 및 배터리 전 품목을 최대 30% 할인하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이마트 상품권 증정,누구나 참여 가능한 ‘돌잡이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돌잡이 퀴즈 이벤트!! 지금 네이버에 '타이어픽'을 검색하고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사진 2.] 돌잡이 퀴즈 이벤트는 구매 여부와 관계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정답 고객 중 1천명에게 이마트 및 스타벅스 상품 교환권 등을 선물한다. 참여 기간은 16일부터 24일까지이며, 당첨은 28일 타이어픽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