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페이지

SK네트웍스 ‘스피드메이트’ K-BPI 15년 연속 1위 달성

  • 2017-03-16

SK네트웍스의 종합차량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가 ‘2017 한국 산업 브랜드파워(K-BPI) 골든브랜드’에서 15년 연속 자동차관리부문 1위로 선정됐다.

한국산업 브랜드파워지수란 분야별 국내 주요업체들의 브랜드 영향력을 소비자 조사를 통해 지수화 한 것으로, 이번 스피드메이트의 15년 연속 1위 수상은 고객들의 굳건한 신뢰와 호응을 확인할 수 있는 사례로 평가된다.

스피드메이트는 1999년 자동차 경정비 사업 런칭 이래 체계적 CS관리와 표준가격제, 정비품질 보증제와 같은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기반으로 국내 자동차 애프터마켓을 선도해오고 있다. 이와 함께 긴급출동 서비스(ERS), 수입차 부품, 타이어 유통, 자동차부품 수출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스피드메이트는 “착한 정비 캠페인” 과 “수입차 정비 대중화”를 선언하고 고객만족 경영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

“착한 정비”는 다소 거리감을 느낄 수 있는 전문적인 차량 정비 분야에 대해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소통하자는 취지로 기획된 캠페인이다. 이를 통해 스피드메이트는 ‘사전 견적 문자 발송 시스템’ ‘부품 비교 견적안내제’ 등을 실시,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선택을 유도하며 이용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또 스피드메이트는 지난 2014년 9월 수입차 정비 서비스 본격화에 나선 이래 현재 전국 250여 매장에서 수입차 경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스피드메이트 수입차 정비사업은 앞선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공식 딜러사 대비 저렴한 공임 가격과 부품가격을 선보이며 고가(高價) 시장으로만 인식돼왔던 수입차 정비 영역에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에 더해 스피드메이트는 2017년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 타이어를 직접 매입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히고, 유통 구조를 단순화해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스피드메이트 관계자는 “지난 20여년간 틀을 깨는 혁신을 통해 운전 고객의 경제성과 편의성 증대에 주력해온 결과, 높은 브랜드 이미지를 유지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멤버십 기반 통합 서비스를 강화해 명실상부 대한민국 No.1 자동차 서비스 컴퍼니로 도약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SK네트웍스 ‘스피드메이트’ K-BPI 15년 연속 1위 달성 관련사진

<사진 설명> SK네트웍스의 종합차량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가 ‘2017 한국 산업 브랜드파워(K-BPI) 골든브랜드’에서 15년 연속 자동차관리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