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보도자료 페이지

“받는 이에게 전하는 최상의 가치”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설 명절맞이 ‘2026 기프트 셀렉션’ 출시

  • 2026-01-12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다가오는 설 맞아 총 56종 구성의 ‘2026 기프트 셀렉션’ 출시
  • 전문 큐레이터가 엄선한 육류·미식·리빙 등 다채로운 라인업… 4만 원대 실속형부터 2백만 원대 프리미엄까지 선택폭 넓혀
  • 글로벌 아티스트 ‘제이슨 아티엔자’와 협업한 프레스티지 타월 등 예술적 감도를 더한 감각적인 리빙 라인업 강화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설 명절맞이 ‘2026 기프트 셀렉션’을 출시했다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제공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대표 현몽주, 이하 워커힐)가 설을 앞두고 명절 특선 ‘2026 기프트 셀렉션’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워커힐은 이번 기프트 셀렉션을 ▲프리미엄 미트 ▲고메 ▲셰프스 테이블 앳 홈 ▲리빙 ▲셀렉션 등 5개 카테고리로 구성하고, 총 56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전문 큐레이터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엄선한 ‘2026 기프트 셀렉션’은 프리미엄 육류와 고메 세트, 수펙스(SUPEX) 김치, 가정간편식, 리빙 제품까지 워커힐의 미식과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며, 받는 이의 취향과 상황에 맞춘 명절 선물을 제안한다.


가격대는 4만 원대 리빙 제품부터 2백만 원대 한우 세트 등으로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이와 관련해 워커힐 측은 ‘가성비’ 수요와 ‘프리미엄’ 선물 수요를 동시에 겨냥했다고 설명했다.


‘프리미엄 미트’에는 한우 숯불구이 전문점 ‘명월관’ 셰프들이 수작업으로 준비한 한우 세트가 포함됐다. 최상급 한우 컬렉션 ‘설화’, ‘진상’ 등 명월관의 기준으로 엄선한 한우 세트로 구성했다. 특히 ‘설화’는 한우 1++ 등급 중에서도 최고 마블링 스코어(BMS) No.9만을 선별 후 시그니처 미트셀러에서 숙성해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고메’ 카테고리에는 호텔 김치를 대표하는 워커힐의 프리미엄 김치 ‘수펙스(SUPEX) 김치’를 만나볼 수 있다. 배추김치는 물론 계절별로 제공되는 다양한 김치로 식탁의 즐거움을 더하는 ‘수펙스 김치 세트’를 비롯해 3개월·6개월·12개월 정기 배송권을 선보인다. 또한 ‘워커힐 갈비한상 세트’는 양념갈비, LA갈비, 꽃갈비찜 등 명절 상차림에 빠질 수 없는 인기 메뉴로 구성했다.


‘셰프스 테이블 앳 홈’에는 명월관 갈비탕, 온달 육개장 등 워커힐 인기 가정간편식을 한데 모았다. 리빙’ 카테고리에서는 구스다운 침구 세트와 타월 세트 등 호텔에서 경험하는 품격을 일상으로 확장한 상품을 전면에 내세웠다. 워커힐 센티드 라인의 경우 5만원 대로 부담 없는 선물로 제격이다. 


 글로벌 아티스트 제이슨 아티엔자와 협업한 ‘워커힐 프레스티지 타월 세트’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제공


특히 이번 셀렉션에는 세계적인 비주얼 아티스트 제이슨 아티엔자(Jayson Atienza)와 협업한 ‘워커힐 프레스티지 타월 세트’를 새롭게 선보이며 리빙 라인업에 예술적 감도를 더했다. 번트 시에나와 틸 그린을 조화롭게 배치한 아트워크가 돋보이며, 기존 타월보다 가로 5cm, 세로 10cm 커진 프리미엄 사양과 최고급 40수 면 소재로 제작해 부드러운 사용감과 오브제로서의 가치를 함께 강조했다.


이 외에도 유럽을 비롯한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바이오오르토 올리브 오일 세트’, 한국의 전통을 재해석한 ‘헤리터 칼·도마 세트’, 지역 양봉 업체에서 무항생제 방식으로 생산한 ‘-23.5 프리미엄 국산 꽃꿀 세트’ 등 워커힐에 입점한 인기 상품들로 구성한 ‘셀렉션’ 카테고리가 준비돼 있다.


워커힐 관계자는 “이번 ‘2026 기프트 셀렉션’은 최상의 가치를 전하고자 하는 워커힐의 서비스 정신을 담았다”며 “워커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미식과 품격을 담은 제품으로 풍요로운 설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2026 기프트 셀렉션은 2월 13일까지 주문 가능하며, 택배사 및 출고 현장 상황에 따라 주문 마감일이 변경될 수 있다. 주문 및 배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워커힐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