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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경영

윤리경영은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의 밑거름 입니다.

윤리규범 제정 및 적용

SK네트웍스는 경영수행 과정에서 경제적 책임과 법률적 책임을 뛰어넘어 기업의 윤리적 책임을 함께 추구합니다. 공정하고 투명한 기업문화 구축을 통해 이해관계자의 신뢰를 획득하고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이루어 사회 전체의 행복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SK네트웍스는 그룹의 경영철학인 SKMS(SK Management System)를 기반으로 2007년 윤리강령을 제정·선포하여 구성원이 지켜야 할 올바른 행동과 가치판단의 기준을 제시하였으며, 당사와 거래하는 협력사에게도 이를 인지하고 준수해 줄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윤리경영 시스템

SK네트웍스는 2007년 윤리강령을 제정·선포한 이후 윤리경영시스템 3C(Code, Compliance, Consensus) 기반의 체계적인 접근을 통해 윤리경영이 기업문화로 정착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 윤리규범 (Code) : 윤리규범, 윤리규범실천지침, 윤리경영 실천 FAQ
  • 윤리제도 (Compliance) : 윤리경영 전담조직(경영진단팀) 운영, 제보채널 운영 및 제보자 보호, 자정시스템 운영
  • 공감대 형성 (Consensus) : 윤리경영 교육 및 워크숍, 윤리경영 서베이(Survey), 윤리실천서약

윤리규범

SK네트웍스는 2007년 윤리규범을 경영기본규정으로 제정하고 임직원들이 직무수행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윤리적 갈등상황에 대해 올바른 의사결정과 행동 판단의 기준으로 활용되도록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SK네트웍스는 윤리규범 준수를 통해 고객, 구성원, 주주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에 대한 가치를 창출하고 공정하고 투명한 기업 경영활동을 통해 사회로부터 신뢰와 존경을 받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고객에 대한 자세

고객을 지속적으로 만족시켜 고객으로부터 신뢰를 얻고 궁극적으로 고객과 행복을 공유한다.

구성원의 기본윤리

회사와 구성원은 불필요한 갈등 없이 VWBE*하게 일할 수 있는 행복 조직문화를 구축하여 회사와 구성원의 비전 달성을 동시에 추구한다

* Voluntarily : 자발적으로, Willingly : 의욕적으로, Brain Engagement : 두뇌활용
주주에 대한 책임

주주의 가치가 창출될 수 있도록 기업의 가치를 높여야 하며, 이를 위해 투명성을 제고하고 효율적인 경영을 추구한다.

Business Partner와의 관계

협력사와 상호 이익과 공동발전을 추구하며 경쟁회사와 공정하게 경쟁한다.

사회에 대한 역할

건전한 사회 구성원으로서 사회규범과 윤리기준에 맞는 경영활동을 통해 국가와 사회 발전에 기여하며 사회로부터 신뢰받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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