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네트웍스

보도자료

고객과 주주를 행복하게 만드는 소식을 전합니다.

스피드메이트, 바르타배터리 11번가 단독 런칭

등록일2017-02-17


- 국내 최초 O2O 서비스를 통해 차량용 바르타 정품 배터리 독점 판매
- 11번가에서 배터리 주문 후 예약한 스피드메이트 매장 방문 시 장착 가능
- “수입차 시장 성장세에 발맞춰 다양한 고객 맞춤형 서비스로 업계 선도해 갈 것”

SK네트웍스의 차량 정비브랜드 스피드메이트가 SK플래닛의 오픈마켓 11번가와 함께 국내 최초 O2O (Online to Offline: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를 통해 바르타배터리 판매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바르타(VARTA)는 유럽 최대의 배터리 전문 브랜드로 125년의 역사를 자랑하고 있으며 이미 AUDI, BMW, Mercedes-Benz 등 유럽 프리미엄급 차량 대부분에 순정 장착되어 높은 기술력과 품질을 입증 받고 있다. 특히 바르타 AGM 배터리는 스탑-앤-고(Stop&Go) 기능이 탑재되거나 전기 사용이 많은 수입차량에 최적화된 배터리로 일반 배터리 대비 월등한 수명을 자랑한다.

이번 스피드메이트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바르타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에서 제조된 정품 배터리로, 100암페어 기준 공식 딜러사 대비 40%(공임포함)가량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어 운전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서비스 이용을 희망하는 고객들은 11번가에서 바르타배터리 주문 후 본인이 원하는 일자에 미리 예약한 스피드메이트 매장을 방문하여 배터리를 교체하면 된다. 스피드메이트에서는 매장을 방문한 운전 고객들에게 별도 추가 비용 없이 배터리 장착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차량 세부 점검을 원하는 고객들에게는 엔진오일, 브레이크 패드 등 22개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 서비스도 시행한다.

한편 수입차 시장의 급속한 성장세에 발맞춰 스피드메이트에서는 2015년 9월부터 미쉐린, 브릿지스톤, 피델리 등 해외 유명타이어 브랜드를 11번가를 통해 유통 중이다. 또 최근에는 스피드메이트만의 독보적인 정비 인프라를 바탕으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수입차 정비 모바일 할인카드를 출시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스피드메이트 관계자는 “국내 대표 온라인 오픈마켓인 11번가와 함께 앞으로도 다양한 O2O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며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차량 용품들과 우수한 정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설명은 하단을 참조하세요

장착점 소개(스피드 메이트)

브랜드지명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브랜드 파워 13년 연속 1위('03~'15)

15년 소비자의 선택 최고의 브랜드 자동차 종합 서비스 부문

15년 매일경제 100 대 프렌차이즈 3년 연속 선정 자동차종합서비스 부문

정비업계최초ISO9001인증취득

유럽차 순정배터리 No.1 VARTA

VARTA 배터리는 Audi/VW,BMW,Mercedes-Benz 등에 순정장착되어 고성능이 입증되어있으며, 해당 차종에 최적으로 만들어진 순정 배터리를 사용할 때 배터리 수명과 차량성능이 극대화 됩니다.

 

<사진 설명> SK네트웍스의 차량 정비 브랜드 스피드메이트가 11번가와 손잡고 국내 최초로 O2O서비스를 통해 차량용 바르타(VARTA) 배터리를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배터리 교체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11번가에서 주문 후 미리 예약한 스피드메이트 매장을 방문하여 추가 비용 없이 장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현재 런칭 기념으로 20% 할인 기획전도 진행 중이다.

보도자료에 대한 문의는 홍보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이메일 : sechan@sk.com


SK 네트웍스
  • 개인정보취급방침
  • 오시는길
  • SK네트웍스(주)
  • TEL 070-7800-2114
  • 사업자 등록번호 124-81-00718
  • 04534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90, SK명동빌딩 / 대표이사 최신원 박상규

Copyright © 2012 by SK networks Co. Ltd. All Rights Reserved.

SK윤리경영 상담/제보. SK그룹 임직원은 윤리경영을 실현합니다. 윤리경영 상담/제보 바로가기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