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고객과 주주를 행복하게 만드는 소식을 전합니다.

보도자료 상세페이지

SK네트웍스, BC카드와 모빌리티 업종 관련 서비스 제휴 추진

2018-05-18

- 17일 서초동 BC카드 본사에서 차량 관련 다양한 혜택 제공하는 제휴 MOU 체결
- 멤버십 서비스 포함, CLUB Most에서 제공치 않던 차량 관련 추가 서비스 제공할 것임


‘모빌리티’와 ‘홈케어’를 미래 핵심사업으로 삼고 고객중심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SK네트웍스(대표 : 최신원,박상규)는 모빌리티 분야에 보다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문환, www.bccard.com)와 MOU를 체결한다고 18일 밝혔다.


17일 오전 서초동 소재 BC카드 본사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에는 최태웅 SK네트웍스 Mobility부문장,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 및 양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SK네트웍스는 올해 1월 국내 최초 모바일 주유 애플리케이션인 ‘자몽’과 자사 직영주유소 멤버십 브랜드인 ‘해피오토멤버스’를 합쳐 주유/충전/세차/정비/타이어/렌터카/부품/ERS를 아우르는 Most앱을 출시하고  통합 멤버십인 ‘CLUB Most(클럽모스트, www.clubmost.com)’를 출시한 바 있다.


Most앱의 특징은 ▲가격 경쟁력 ▲편리함 ▲안전함에 있다.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의 정품, 정량의 기름을 오프라인 주유소 대비 리터당 20~150원 가량 할인(신용카드 추가 청구할인 가능) 받을 수 있고, OK캐시백 및 모바일 주유쿠폰 등 복잡한 할인 수단이 자동으로 Most 앱에서 구현되어 손쉽게 이용 가능하다. 또한, 앱을 통해 사전 유종 선택/결제하여 혼유 및 신용카드 복제 등의 사고도 예방할 수 있다.


할인 외 혜택을 원하는 고객은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적립’을 받을 수 있다. 주유시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은 국내에서 ‘Most앱’이 유일하다. 사용 빈도가 높은 고객은 1년이면 국내선 편도 항공권도 받을 수 있다.


SK네트웍스는 이번 MOU를 통해 Most의 모든 혜택을 기본으로 탑재하고, Most 서비스에서 제공하지 않았던 모빌리티 관련 업종에서 추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제휴 서비스를 BC카드와 함께 연내에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고객 편의와 혜택을 고려하여 BC카드 인프라를 활용한 Most 플랫폼 경쟁력 강화에 힘쓸 예정이다.


SK네트웍스 최태웅 Mobility부문장(전무)은 “고객들의 모빌리티 생활을 보다 풍요롭게 만들어 드리기 위해 BC카드와 제휴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이런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는 “최근 차량과 직, 간접적으로 관련된 다양한 업종에서 고객의 사용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라면서 “고객에게 보다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SK네트웍스와의 제휴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아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설명 1] SK네트웍스가 BC카드와 모빌리티 업종 특화 서비스 제휴를 추진한다. 사진은 17일 오전 10시, 서초동 소재 BC카드 본사에서 열린 MOU 체결식 모습.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왼쪽), 최태웅 SK네트웍스 Mobility부문장(오른쪽)



[사진설명 2] SK네트웍스가 BC카드와 모빌리티 업종 특화 서비스 제휴를 추진한다. 사진은 17일 오전 10시, 서초동 소재 BC카드 본사에서 열린 MOU 체결식 모습.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좌측에서 네 번째), 최태웅 SK네트웍스 Mobility부문장(우측에서 세 번째)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