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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네트웍스, 파킹클라우드와 ‘업무제휴 협약’ 체결

2018-03-12

- SK네트웍스의 Mobility Life Platform 강화
- 양사 간 공동/타킷 마케팅으로 고객 대상 혜택 확대
-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 통해 SK네트웍스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해 나갈 것”


SK네트웍스(대표 : 최신원, 박상규)는 Mobility Life Platform을 강화하기 위해 스마트주차솔루션 전문기업 파킹클라우드(대표 : 신상용)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9일 SK네트웍스 본사에서 진행한 협약식에는 최태웅 SK네트웍스 Mobility부문장, 신상용 파킹클라우드 대표 등 양사 주요 임원이 참석했다.


SK네트웍스는 지난 1월 주유 / 세차 / 정비 / 타이어 / ERS / 렌터카를 아우르는 모빌리티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Most’를 선보였으며, 이번 파킹클라우드와 제휴를 통해 주차 서비스를 추가하며 Mobility  Life  Platform 구현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SK네트웍스는 ▲모빌리티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Most’ 신규 회원 확대 ▲SK렌터카 통합 차고지 확보를 통한 Biz. 경쟁력 제고 ▲단기/월장기 렌터카 영업소의 파킹클라우드 주차존 활용을 통한 업무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다.
 
파킹클라우드는 SK네트웍스와의 제휴관계 강화를 통해 ‘Most’ 회원 대상 프로모션을 추진할 수 있으며, ‘아이파킹’ 신규 회원으로 유치도 가능하다. 또한, 주차장비 및 시스템 N/W 확대, R&D 투자 확대도 기대할 수 있다.


양사 간 시너지도 가능하다.


SK네트웍스의 ‘Most’ 앱과 파킹클라우드의 ‘아이파킹’ 앱을 활용한 공동/타깃 마케팅이 바로 그 것. 예를 들어, 양 사의 앱 내 배너광고를 통해 원하는 마케팅 메시지를 표출할 수 있다. ‘Most’ 회원이 ‘아이파킹’ 앱 신규 가입시 주차할인권을, ‘아이파킹’ 회원에게는 ‘Most’ 주유권을 증정할 수 있다. 또한, ‘아이파킹’의 약 700개 주차장 입/출구에 설치된 Digital Signage를 통해 SK렌터카, 스피드메이트 등 SK네트웍스의 상품/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SK네트웍스는 파킹클라우드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월 7일부터 27일까지 3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아이파킹’ 회원이 ‘Most’ 앱에 신규 가입시 3천 원 주유쿠폰을 제공, 유료멤버십인 ‘Club Most’ 가입 시 약 2만원 상당의 ‘웰컴패키지’ 상품을 증정한다. ‘Most’ 회원이 아이파킹 신규회원 가입 시에는 3천 원 상당의 주차쿠폰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Most’ 및 ‘아이파킹’ 앱의 이벤트 페이지 참고.


파킹클라우드 관계자는 “우리는 주차장소유주 – 운영자 – 이용자간 실시간 연결 플랫폼을 제공하는 유일한 사업자로서, 모빌리티 관련사업에 강점을 갖는 SK네트웍스와의 제휴를 통해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긴밀한 협력으로 주차 관련 모든 이해관계자들에게 더욱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 고 밝혔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혁신적인 주차 솔루션을 보유한 파킹클라우드와의 협약을 통해 당사 Mobility Life Platform의 경쟁력이 크게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 관점에서 다양한 서비스 도입과 외부와의 개방적 협력을 확대함으로써 SK네트웍스만의 차별화된 Mobility Life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Most & i PARKING 업무 제휴 협약식 사진

※ 사진설명 : SK네트웍스는 Mobility Life Platform을 강화하기 위해 스마트주차솔루션 전문기업
파킹클라우드와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은 지난 9일 SK네트웍스 본사에서 진행한 협약식 모습. (左 : 최태웅 SK네트웍스 Mobility부문장, 右 : 신상용 파킹클라우드 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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