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고객과 주주를 행복하게 만드는 소식을 전합니다.

보도자료 상세페이지

SK네트웍스, 새 사옥에서 ‘일하는 방식 혁신’ 나선다!

2021-04-12

- 12일 SK매직, SK렌터카와 함께 삼일빌딩 입주
  … 고정/자율좌석 운영, TFT룸·공용회의실 등 통해 업무 효율 및 시너지 향상 기대
- “협업·소통·행복 환경 조성 위한 공간에서 미래성장 추진할 것”


SK네트웍스가 청계천 인근의 삼일빌딩에 새롭게 자리잡았다.


12일 SK네트웍스는 두 자회사인 SK매직, SK렌터카와 함께 사옥 이전 작업을 마치고 새 사옥 삼일빌딩에서의 본격적인 업무 개시에 나선다고 밝혔다.


SK네트웍스 등 3개사는 22개층을 사용하며, 회사의 새로운 성장과 구성원의 ‘협업·소통·행복’을 지원하는 공간으로 사옥의 가치를 키워갈 계획이다.


새 사옥은 조직·구성원별 업무 특성에 따라 고정 좌석과 자율 좌석을 운영하며, 여러 부서의 다양한 구성원들이 함께 일할 수 있는 TFT룸과 공용회의실을 마련했다. 이와 함께 창의력 향상을 위한 라이브러리와 체력 관리를 돕는 피트니스 센터·헬스케어 서비스 존을 갖추고, 어린이집을 운영하는 등 구성원 행복 증진을 지원하는 환경을 조성했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홈케어와 모빌리티 렌탈을 축으로 사업형 투자사 전환을 준비하는 SK네트웍스가 새 사옥에서 조직운영 시너지를 높이고, 소통과 협업을 통해 공유 문화를 확대하는 등 일하는 방식 혁신을 추진할 것”이라며 “시대 변화에 적합한 사무환경 속에서 경영 효율성을 더하고 미래 성장과 새로운 고객가치 창출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 설명1] SK네트웍스의 새 사옥인 삼일빌딩의 자율 좌석 공간. 다양한 모양의 책상으로 구성됐으며, 구성원은 사전 예약을 통해 원하는 좌석을 선택해 일할 수 있다.



[사진 설명2] SK네트웍스 및 자회사 구성원들이 다목적 미팅, 회의 등을 위해 활용할 수 있는 TFT룸



[사진 설명3] SK네트웍스 삼일빌딩 사옥에 위치한 고객 접견실

사이트맵